top of page
SERVICE
Q&A
자주 묻는 질문
젤로텍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상담전화 02-3275-1020 로 연락주세요
-
키오스크 A/S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저희 젤로텍 키오스크는 구매 시 1년동안 무상 A/S 를 해드리고 있으며 키오스크 임대 시 계약 기간 동안 무상 A/S 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키오스크 관련 상담문의는 02.3275.1020 / 010.5789.1021 @젤로텍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휴일에도 고객센터 운영을 하시나요?네,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젤로텍은 원격 지원이나 소통에 대한 불편함을 해결해드리고자 주말이나 휴일에도 콜당직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업무 외 시간에도 고객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점주님들의 문의 사항은 순차적으로 응대 해드리고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젤로텍) 및 02.3275.1020 연락주시면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키오스크 관련 상담문의는 02.3275.1020 / 010.5789.1021 @젤로텍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톡 연동이 되어있나요?네, 가능합니다. 업종별 카카오톡 연동이 가능하기에 점주님들께서 자율적으로 필요 시 사용할 수 있으며 On / Off 기능을 통해 원하시는 알림 발송이 가능합니다. 키오스크 관련 상담문의는 02.3275.1020 / 010.5789.1021 @젤로텍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키오스크와 소프트웨어는 자체 제작인가요?네, 맞습니다. 저희 (주)휴니크는 국내 자체 생산 공장에서 키오스크 제조를 하고 있으며 젤로텍 본사에서 직접 업종별 맞춤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담 및 계약 / 카드 가맹 / 조립 및 세팅/ 키오스크 설치 그리고 A/S 와 C/S 고객지원 서비스까지 모두 젤로텍 본사에서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과 설치 노하우로 점주님들에게 최고의 키오스크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업종에 따라 원하시는 맞춤솔루션을 직접 개발하고 커스터마이징을 해드리고 있어 필요하신 기능과 원하시는 솔루션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키오스크 관련 상담문의는 02.3275.1020 / 010.5789.1021 @젤로텍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가격 및 상품 변경을 관리자가 할 수 있나요?네, 물론입니다. 젤로텍 관리자 웹 페이지는 실제 매장을 운영하시는 모든 점주님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확인하고 간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의 대시보드가 직관적이며 상품관리, 고객관리, 기기관리 등 다양한 기능들이 지원되고 원격지원 및 프로그램 재시작, 재부팅 등이 가능하며 점주님께서 원하시면 언제든지 상품을 추가하고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젤로텍은 점주님들께서 관리자 페이지를 원활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1:1원격 교육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키오스크 관련 상담문의는 02.3275.1020 / 010.5789.1021 @젤로텍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렌탈이나 임대인가요? 아님 캐피탈 할부인가요?저희 젤로텍은 키오스크 제조사이면서 솔루션 개발 및 A/S 서비스를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렌탈이나 임대 서비스 역시, 캐피탈을 통한 할부가 아닌 본사 직영 임대 계약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용 등급에 대한 걱정 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 관련 상담문의는 02.3275.1020 / 010.5789.1021 @젤로텍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지방인데 A/S 서비스가 가능할까요?네, 걱정하지 마세요! 젤로텍은 신속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국의 협력점 및 지역별 담당 엔지니어를 배정하고 있어 빠른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실시간 원격으로 제어 및 A/S 까지 가능하여 지방에 있는 점주님들께서도 빠른 A/S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키오스크 관련 상담문의는 02.3275.1020 / 010.5789.1021 @젤로텍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지폐방출 오류 처리방법키오스크 업계 1위 젤로텍 키오스크 관련 A/S 문의는 010-3756-4824 카톡플러스 @젤로텍 으로 연락주시면 순차적으로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동전방출 오류 처리방법키오스크 업계 1위 젤로텍 키오스크 관련 A/S 문의는 010-3756-4824 카톡플러스 @젤로텍 으로 연락주시면 순차적으로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영수증 프린터 출력이 되지 않을 때 처리방법키오스크 업계 1위 젤로텍 키오스크 관련 A/S 문의는 010-3756-4824 카톡플러스 @젤로텍 으로 연락주시면 순차적으로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카드리더기 오류 처리방법키오스크 업계 1위 젤로텍 키오스크 관련 A/S 문의는 010-3756-4824 카톡플러스 @젤로텍 으로 연락주시면 순차적으로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현금입수기 오류 처리방법키오스크 업계 1위 젤로텍 키오스크 관련 A/S 문의는 010-3756-4824 카톡플러스 @젤로텍 으로 연락주시면 순차적으로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bottom of page